학과공지

2019-1학기 전자출결 정정기간(최종) 안내 작성일 : 2019-06-04 09:47

김민지 조회수 : 1231

본교 학사운영규정 제22조(출석인정)에 명시되어 있는 타당한 결석사유 건에 대해 출석인정을 받고자 하는 해당 학생들은 아래의 절차에 따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2019-1학기 전자출결 정정기간(최종)

  - 2019.06.12(수) ~ 06.19(수) / 전체주차(1~15주) 수업의 출결 정정

 

2. 출석관련 규정 안내

  (1) 학칙 제31조(출석인정 및 성적) 제3항  교과목별로 4분의3이상 출석치 아니한 경우에는 성적을 F로 처리한다

  (2) 전체 15주 출석기준, 총 수업시간 중 결석이 1/4 초과 시 학점이 F로 처리됨

    (예시) 1. 수업시수가 1시간인 경우, 총 수업교시는 30교시, 1/4인 8교시 이상 결석시 "F"학점 처리

            2. 수업시수가 3시간인 경우, 총 수업교시는 90교시, 1/4인 23교시 이상 결석시 "F"학점 처리

 

3. 결석사유서 제출 : 교과목 담당교수님께서 정정기간내에 출석으로 인정할 수 있도록 사전 제출 06.07(금)까지 제출

 

4 처리절차 : 첨부된 결석사유서 작성 및 증빙첨부(해당학생) → 지도교수 확인 및 승인 → 소속학과 제출(해당학생) →

            소속학과장 승인 → 단과대학장 출석인정여부 심의·결정 → 교과목 담당교수께 출석인정통지서 제출(해당학생)

 

5. 기타 출석인정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학교홈페이지 - 커뮤니티 - 공지사항 - 학사공지(151번글)를 참고바랍니다.

 

6. 문의처 : 교무학사과(940-58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