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공지

2017학년도 스마트학생증 체크카드 온라인 추가 신청 안내 작성일 : 2017-03-21 13:41

관리자 조회수 : 820
 
1. 내용 : 스마트학생증 체크카드(광주은행) 온라인 추가 신청 안내
2. 발급 신청 기간 : 2017. 3. 20(월) ~ 3. 28(화)
3. 신청 자격 조건 : 2017-1학기 재학 예정자만 가능(휴학생 발급 불가)
4. 신청 대상
가. 2017학년도 신입생 및 편입생 : 의무 발급
나. 재학생 및 복학생 : 희망자에 한하여 신청
5. 신청 방법 : 첨부 1 참조
가. 포털 로그인 → 학사정보 → 학생정보 → 개인정보 → 스마트학생증 신청
나. 동의서 제출 버튼을 통해 광주은행에 신청 동의서를 제출한 학생에 한해
스마트학생증 발급 가능(반드시 제출해야 스마트학생증이 발급됨)
다.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학생증 카드 온라인 신청시 광주은행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에 반드시 동의하여야 합니다.
6. 기타 안내사항
가. 신청 기간이 아닐 경우 동의서 제출 및 신청, 취소 불가능
나. 학생 사진이 없을 경우 학생과에 방문하여 필히 제출해야 함
- 사진이 존재하지 않을 경우 동의서 제출 및 신청 불가능
- 학생증 사진을 변경하고자 할 경우 신청 전 학생과에 방문하여 변경 가능
다.신규 신청(무료 발급)만 포털 온라인에서 신청
- 재발급 시 학생과 방문하여 오프라인 신청(재발급 비용 학생 부담)
라. 기존 플라스틱 학생증을 사용 중인 재학생은 본인이 원하지 않을 경우
스마트학생증 체크카드를 발급 신청하지 않아도 됨(재학생은 선택사항임)